상품카테고리

대청도

여행정보산악정보
dd

[주말(금)][코리아킹-트레킹] 평화의 섬 대청도 삼서트레킹 1박2일

  • 상품코드KM122
  • 출발일자2020.05.29 (금요일)
  • 출발인원최소출발인원 : 4명
상품요금구분 성인(만12세 이상) 어린이(만12세 미만) 유아(만2세 미만) 기타
3월1일부터 12월 금요일출발 섬나들이 종료시까지179,000---
성인:12세 이상, 어린이: 2세이상~12세 미만, 유아: 2세미만
여행특전 ★ 쾌속선 코리아킹호
★ 삼서 트레킹(삼각산+서풍받이, 3시간 40분)
★ 모래언덕(사구언덕)
★ 농여해변-미아동해변(고목나무바위, 섬바지)
★ 사탄동 해송 및 해변
★ 독바위 전망대
★ 대청도 삼서트레킹 모바일 지도 제공
★ 산악투어 앱을 설치 하시고 본 상품을 예약할 시 5,000원 할인 특전을 드립니다. (단 산악투어 앱에서 "예약하기" 또는 "예약문의"를 통하여 예약 하셔야 합니다.)
포함내역 왕복선박료(TAX 포함), 숙박(합숙), 식사(3식), 가이드, 차량비
불포함내역 석식1회, 개인경비, 국내여행자보험(개별가입 권장)
미팅장소 : [07:30] 인천 연안 부두 제1 여객터미널 집결

1일 05월 29일 금요일

연안부두-대청도
[07:30] 인천 연안부두 제1 여객터미널 집결
[08:30] 인천 연안부두 출발
[12:00] 대청도 항 도착
가이드 미팅

중식 후

대청도 일정은 A팀: 트레킹 팀과 B팀: 관광 팀으로 나누어 진행합니다.

[A팀: 트레킹 팀]


- [옥죽포 위령탑]
- [평화기원 대청도 삼서트레킹](3시간40분)
☞ 코스: 매바위주차장-삼각산 정상-정자각-기름항아리-마당바위-하늘전망대-서풍받이-정자각
☞ 트레킹 팀은 삼각산 정상+서풍받이을 트레킹하는 코스이다.

☞ 인천시 옹진군 평화기원 삼각산 정상 전망대에 올라 눈 앞에 펼쳐진 북한 황해도 옹진군을 바라보며 평화를 기원한다.

- [지질명소 안내]
☞ 삼각산은 서해바다 최고봉으로 북한지역 조망이 탁 트이며 바다의 융기에 의한 지질로 정상부분에 칼바위 능선이 펼쳐진다.
☞ 기름아가리(기름항아리)는 수십억 년 동안 바닷물에 해식으로 형성된 특이한 지질 바위 절벽으로 둘러싸인 해안이다.
☞ 서풍받이는 바람과 해식에 의하여 형성된 지질 모습으로 한편은 깎아지른 바위 절벽이다.

[B팀: 관광 팀]

- [옥죽포 위령탑]
- [서풍받이 관광](2시간)
☞ 코스: 정자각-기름항아리-마당바위-하늘전망대-서풍받이-정자각
☞ 관광 팀은 삼각산 정상에 오르지 않고 서풍받이 관광을 합니다.

석식(불포함) 후 숙박

★ 석식 1회는 불 포함되어 있으며, 한식 또는 자연산 회 등 원하시는 석식을 개별로 요금을 내고 드실 수 있습니다.(자연산 회는 25,000~30,000원/인 정도면 드실 수 있습니다.)
중식:한식 석식:불포함
민박 또는 펜션(다인실 6-8인실)

▲ 삼각산 미니 칼바위


▲ 삼각산 정상


▲ 해안절벽


▲ 기름항아리(기름아가리)


▲ 마당바위


▲ 하늘전망대


▲ 서풍받이

대청도 삼서트레킹

대청도 삼서트레킹은 서해의 최고봉 삼각산(343m) 정상에 오르고 바닷가 해안절벽 서풍받이까지 이어진 산길과 해안절벽 길을 따라 걷는다.

백령도에 가려진 대청도는 삼서트레킹이 개척되면서 많은 등산인들이 찾는 유명한 섬이 되었다.

대청도 삼서트레킹은 한국 최고의 섬트레킹 코스로 산과 바다의 절경이 펼쳐지며, 산악인 양걸석대장이 개척하여, 2012년 월간산 12월호에 기사로 소개되었다.

산 능선을 따라 푸른 바다의 전망을 보면서 서해의 최고봉 삼각산(343m) 정상에 오른다.

정상에 서면 북쪽으로 백령도, 남쪽으로는 소청도가 가까이 조망된다.

섬 둘레를 따라 푸른 바다로 둘러싸인 시원한 해안선의 풍경이 아름답다.

정상에서 능선을 따라 내려와 마당바위와 서풍받이 트레킹을 한다.

마당바위 아래로 바다 물이 넘실대고 전방으로 푸른 바다와 함께 독바위에서 기름항아리에 이르는 천혜의 기암괴석 해안절경이 펼쳐진다.

능선을 따라 하늘전망대에 오르면 바다와 섬이 어우러진 대청도 최고의 환상적인 절경이 펼쳐진다.

하늘전망대에서 내려오면서 수직 해안절벽 조망대에 올라 바다를 내려다보면 오금이 저릴 만큼 아찔하다.

바닷가에 우뚝 솟아 있는 서풍받이에 도착하면 감탄이 절로 난다.

서풍받이는 대청도 최고의 비경으로 억겁의 세월 동안 서해 바다의 파도와 바람을 막아주는 바닷가의 깎아지른 거대한 수직 해안절벽이다.

서풍받이는 바다를 향해 뾰족하게 우뚝 솟아 멋진 천상의 풍경이 펼쳐지고, 파도소리와 바람소리가 시원하다.

☞ 코스: 매바위전망대-삼각산 정상-기름항아리-마당바위-하늘전망대-서풍받이-광난두 정자각(7km, 4시간소요)

대청도 10경:서풍받이

서풍받이는 서해의 파도와 바람을 막고 있는 바닷가의 깎아지른 웅장한 수직절벽과 함께 깨끗한 서해바다가 장관을 이루는 멋진 경관이다.
바닷가에 우뚝 솟아 있는 서풍받이는 아름답고 이국적인 풍경으로 서풍받이에 오르면 감탄이 절로 난다. 파도소리와 바람소리가 시원함을 느끼게 한다.


옥죽포 위령탑

옥죽포 위령탑

2일 05월 30일 토요일

대청도-인 천
조식 후

[모래언덕(사구언덕)]
☞ 바닷가 모래가 해풍에 의해 육지로 올라와 사막처럼 형성된 특별한 지형으로 지질학적 가치가 높다.

[농여해변-미아동해변 트레킹](40분)
(농여해변-풀등-나이테바위(고목나무바위)-섬바지-쌍 물결무늬바위-미아동해변)

- [지질명소 안내]
☞ 농여해변 풀등은 바닷물에 의하여 나타났다 사라지는 모래언덕으로 주변에 천연풀장이 나타난다.
☞ 농여해변 나이테바위는 바위가 수십억 년 동안 바닷물에 침식되어 형성된 바위로 마치 나무가 썩어 나이테 부분만 남은 형상으로 지질학적 가치가 매우 높다.
☞ 미아동해변 쌍 물결무늬바위는 바위에 형성된 쌍 물결무늬가 바다의 융기로 선명하게 나타난다.

[사탄동 해송 및 해변]

[독바위 전망대]
(독바위와 기름항아리 조망)

중식 후

[13:50] 대청도 항 출발
[17:40] 인천 연안부두 도착 및 해산

*** 감사합니다. ***
조식:한식 중식:한식
 

▲ 모래언덕(사구언덕)


▲ 농여해변 고목나무바위(나이테바위)


▲ 미아동해변 섬바지


▲ 사탄동 해송


▲ 독바위 전망대

모래언덕(사구언덕, 대청도 10경)

모래언덕(사구언덕)은 옥죽동 해변가 뒤쪽으로 형성된 모래사막(사구언덕)이다.
오랜 세월 동안 세찬 바람은 해변의 모래를 날라 오랜 세월 동안 모래언덕을 만들어 마치 사막에서나 볼 수 있는 이국적인 진풍경을 만들어 놓았다.
신발을 벗고 부드러운 모래언덕 위에서 노닐 수 있다.


농여해변 트레킹

농여해변 트레킹은 바위가 농짝 같다고 해서 붙여진 농여라는 말 처럼 고목나무바위를 비롯하여 해변을 따라 펼쳐진 기암괴석이 아름다운 바다와 함께 조화를 이루는 코스이다.

고목나무바위는 나이테바위라고도 한다.

농여해변은 단단한 모래로 이루어진 해변으로 발자국도 잘 남지 않는다. 썰물이 되면 농여해변과 미아동해변이 하나로 연결된다.

농여해변에서 시작하여 풀등, 고목나무바위, 섬바지 등 바닷가의 전시장을 감상하면서 시원한 해변을 따라 미아동해변까지 40분 정도 트레킹 한다.

☞ 코스: 농여해변-고목나무바위-섬바지-미아동해변(40분)

사탄동 해송 및 해변(대청도 10경)

사탄동 해송은 길이 1km의 사탄동 해변의 백사장 뒤의 낮은 언덕에는 아름다운 해송이 숲을 이루고 있어 장관을 연출한다.
사탄동 고개에서 사탄동 해변을 바라보면 그림처럼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독바위 전망대(대청도 10경)

독바위는 해변가에 혼자 고독하게 서 있는 바위이다. 독바위에는 갈매기들이 놀이터인양 때지어 노닐고 있다. 푸른 바다와 절벽과 홀로 서 있는 독바위는 마치 한 폭의 그림과 같이 아름답다. 독바위는 낚시꾼들이 즐겨 찾는 포인트로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낚시를 즐길 수 있는 명소이기도 하다. 독바위 전망대는 해넘이 전망대로도 멋지다.

* 상기 일정은 교통편 및 현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상기 요금은 급격한 유료 및 환율 변동에 의하여 조정될 수 있습니다.
산악투어 앱 산악투어 앱을 설치하시면 국내 및 해외 산악정보, 트레킹 상품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관련정보
준 비 물 등산복, 등산화, 스틱, 간식, 상비약, 주민등록증, 카메라, 세면도구, 수건
추가요금
출발 날짜에 따른 요금 변동이 있습니다. 예약 시 사전 체크해 주시기 바랍니다. ★
★ 섬 여행 특성상 천재지변 및 기상악화 시 선박 결항 및 지연으로 인한 섬 체류기간이 연장 될 경우 체제비용은 고객 개인이 부담하셔야 합니다.

★ 석식 1회는 불 포함되어 있으며, 한식 또는 자연산 회 등 원하시는 석식을 개별로 요금을 내고 드실 수 있습니다.(자연산 회는 25,000~30,000원/인 정도면 드실 수 있습니다.)
★ 펜션 또는 민박 합숙(4~8인실 이상)기준이며, 3인1실 기준시 10,000원/인, 2인 1실 기준시 15,000원/인, 1인 1실 기준시 50,000원/인 추가 됩니다.
옵션/쇼핑
현지안내
긴급연락처
기 타 ◆ 출발날짜에 따른 요금 변동있습니다. 예약 시 체크해 주시기 바랍니다.
◆ 기상악화 또는 현지사정으로 인하여 일정이 변경 될 수도 있습니다.
◆ 대청도 현지에서 기상으로 일정이 추가될 경우 추가료는 고객이 부담하셔야 합니다.
◆ 대청도는 숙박시설이 열악한 관계로 세면도구를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 국내여행자보험에 필요한 성명, 주민등록번호, 전화번호를 출발 3일전까지는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취소료 규정
[국내여행 취소수수료 규정]
여행자의 여행 계약 취소시 국내여행약관에 따라 취소료가 부과됩니다.(국내여행약관 참조)

* 취소수수료 규정
취소수수료는 여행 개시일 기준(오전 09시~오후 18:00)으로 부과됩니다.
취소수수료는 영업일 기준입니다. (토요일, 일요일 및 법정 공휴일제외)

- 여행개시 5일전 까지 통보 시 : 전액환불
- 여행개시 4일전 까지 통보 시: 총 상품가격의 10% 취소수수료부과
- 여행개시 3일~2일전 까지 통보 시: 총 상품가격의 20% 취소수수료부과
- 여행개시 1일전 까지 통보 시: 총 상품가격의 30% 취소수수료부과
- 여행당일 통보 시: 총 상품가격의 50% 취소수수료부과

* 항공권 및 승선권은 사전 발권 후 취소 시 항공사 및 선사 규정에 의하여 별도의 취소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예약 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