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카테고리

백령도

여행정보산악정보
dd

인천시민 특가[코리아킹-관광] 평화의 섬 백령도 1박2일

  • 상품코드KM130
  • 출발일자2019.11.20 (수요일)
  • 출발인원최소출발인원 : 4명
상품요금구분 성인(만12세 이상) 어린이(만12세 미만) 유아(만2세 미만) 기타
주중주말 동일118,000---
성인:12세 이상, 어린이: 2세이상~12세 미만, 유아: 2세미만
여행특전 ★ 대형 쾌속선(정원 449명) 코리아킹
★ 두무진 유람선 포함
★ 두무진 트레킹
★ 등대해안
★ 콩돌해안
★ 산악투어 앱을 설치 하시고 본 상품을 예약할 시 5,000원 할인 특전을 드립니다. (단 산악투어 앱에서 "예약하기" 또는 "예약문의"를 통하여 예약 하셔야 합니다.)


포함내역 왕복선박료(TAX 포함), 펜션(4-6인실), 식사(3식), 차량비 및 안내비 불포함내역 석식1회, 개인경비,국내여행자보험(개별가입 권장)
미팅장소 : [07:00]인천연안부두 여객터미널 집결

1일 11월 20일 수요일

연안부두-백령도
[07:30] 인천 연안부두 여객터미널 집결
[08:30] 인천 연안부두 출발
[12:30] 백령도 용기포 신항 도착
가이드 미팅 후

중식 후

두무진으로 이동

[두무진 유람선]

(장군바위-촛대바위-신선대-선대암-병풍바위-형제바위-코끼리바위)

[두무진 트레킹]

(통일기원비 및 두무진 해안 절경 트레킹)

석식(자유식) 후 숙박
(자유식은 불포함으로 자연산 회를 추천해 드립니다.)
중식:한식 석식:자유식
펜션 또는 모텔(4-6인실)








2일 11월 21일 목요일

백령도-인 천
조식 후

[등대해안](천연해식동굴, 피난처)

[사곶천연비행장 겸 해수욕장](천연 기념물 391호)

[심청각](효녀심청, 장산곶조망)

[용트림바위]

[콩돌해안](천연 기념물 392호)

[중화동 교회](100년 역사의 기독교회)

[천안함 46용사 위령탑]

중식 후

[13:30] 백령도 용기포 신항 출발
[17:30] 인천 연안부두 도착 및 해산

*** 감사합니다. ***
조식:한식 중식:메밀칼국수+짠지떡
 












등대해안

용기포항 뒤편 정상에는 백령도의 밤바다를 밝혀온 용기포 옛 등대가 있고 언덕 능선에서 해안가로 내려가면 백령도의 비경중 하나인 등대해안의 아름다운 기암괴석과 푸른 바다를 볼 수 있다. 등대해안에는 천연해식동굴이 있으며 6.25 전쟁 시 피난처로 이용되기도 하였다.

사곶천연비행장

사곶천연비행장은 규조토 해변으로 유사시 비행기의 이착륙이 가능한 천연비행장으로 세계에서 2곳 밖에 없다. 천연기념물 391호로 지정되어 있다. 해변 위로 자동차가 지나가도 바퀴자국이 거의 생기지 않을 정도로 단단하다.

심청각

심청각은 고전 소설 심청전의 배경무대인 백령도 앞바다의 심청이 몸을 던졌다는 인당수와 심청이 연꽃을 타고 살아났다는 연봉 바위가 보이는 곳에 1999년 건립하였다. 이곳에는 심청전 고서, 심청전 음반, 영화 대본, 모형 등이 전시되어 있다. 우리나라의 대표문화인 효를 관광화 하고 젊은 세대들에게는 효 의식을 고취하려는 뜻에서 심청각을 개관하였다.

용트림바위

용트림바위는 바위 형상이 용이 하늘로 승천하는 듯한 모습이라 하여 붙여진 이름이다. 바위가 하늘을 향해 나선처럼 꼬며 오르는 형상이 마치 용이 하늘로 올라 가는 듯하다.

콩돌해안

콩돌해안은 콩알 만 한 크기의 크고 작은 돌멩이가 길이 약 800m, 폭 약 30m의 해변을 흰색, 회색, 갈색, 적갈색, 청회색 등 형형색색의 콩돌로 덮은 경관이 매우 아름다운 해안이다. 콩돌해안의 둥근 콩돌과 파도가 내는 소리는 다른 해변에서는 찾아 볼 수 없는 이 곳 만의 자랑이다.

중화동 교회

중화동 교회는 허 득공의 주도로 주민들에 의해서 세워진 교회로 백령도의 모교회이다. 당시, 백령도에 유배를 왔던 김성진이 성경책을 가지고 있어서, 허 득공은 성경을 접하고 믿음을 얻을 수 있었다.
1898년 10월 9일 일요일 중화동의 한문 서당에서 많은 백령도 주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서경조 장로의 집전으로 중화동 교회가 설립되었다.
중화동 교회는 100년의역사를 가진 우리나라 기독교 역사와 맥을 같이하는 교회이다. 우리나라 최초로 선교사가 들어와 선교를 한 백령도는 인구의80%가 기독교 신자이다.


천안함 46용사 위령탑

천안함 46용사 위령탑은 2010년 3월 26일 백령도 근해에서 대한민국 해군의 천안함이 격침되어 침몰한 사건으로 승조원 46명이 희생된 것을 기념하기 위해 세운 위령탑이다. 위령탑은 8.7m 높이의 삼각뿔 3개가 솟아올라 한곳으로 모이는 형상으로 각각 우리나라의 영해, 영토, 국민을 지키겠다는 정신을 상징한다.
* 상기 일정은 교통편 및 현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상기 요금은 급격한 유료 및 환율 변동에 의하여 조정될 수 있습니다.
산악투어 앱 산악투어 앱을 설치하시면 국내 및 해외 산악정보, 트레킹 상품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관련정보
준 비 물 편한복장, 편한신발, 여벌의옷, 주민등록증, 카메라, 세면도구
추가요금 ★ 섬 여행 특성상 천재지변 및 기상악화 시 선박 결항 및 지연으로 인한 체류기간이 연장 될 경우 체제비용은 고객 개인이 부담하셔야 합니다.
★ 4명 이상 출발기준 요금입니다.
★ 석식으로 자연산 회를 드실 경우 25,000~30,000원/인 정도면 드실 수 있습니다.)
★ 펜션 또는 민박 합숙(4~6인실 이상)기준이며, 3인1실 기준시 10,000원/인, 2인 1실 기준시 15,000원/인, 1인 1실 기준시 50,000원/인 추가 됩니다.

옵션/쇼핑
현지안내
긴급연락처
기 타 출발날짜에 따른 요금 변동있습니다. 예약 시 체크해 주시기 바랍니다.
◆ 여행자보험에 필요한 성명, 주민번호, 전화번호를 출발 3일전까지는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 기상악화 또는 현지사정으로 인하여 일정이 변경 될 수도 있습니다.
◆ 백령도는 육지와 떨어진 도서지방이라 숙박시설이 열악한 관계로 세면도구를 준비하셔야 합니다.
◆ 백령도 현지에서 기상으로 일정이 추가될 경우 추가료는 고객이 부담하셔야 합니다.
취소료 규정
[국내여행 취소수수료 규정]
여행자의 여행 계약 취소시 국내여행약관에 따라 취소료가 부과됩니다.(국내여행약관 참조)

* 취소수수료 규정
취소수수료는 여행 개시일 기준(오전 09시~오후 18:00)으로 부과됩니다.
취소수수료는 영업일 기준입니다. (토요일, 일요일 및 법정 공휴일제외)

- 여행개시 5일전 까지 통보 시 : 전액환불
- 여행개시 4일전 까지 통보 시: 총 상품가격의 10% 취소수수료부과
- 여행개시 3일~2일전 까지 통보 시: 총 상품가격의 20% 취소수수료부과
- 여행개시 1일전 까지 통보 시: 총 상품가격의 30% 취소수수료부과
- 여행당일 통보 시: 총 상품가격의 50% 취소수수료부과

* 항공권 및 승선권은 사전 발권 후 취소 시 항공사 및 선사 규정에 의하여 별도의 취소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예약 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TOP